[칼럼] ICA 인디언클럽, 메이스벨, 페르시안밀 서트 테스트 준비 Tip.

 제2회 ICA 국제 인디언클럽,메이스벨,페르시안밀 스페셜리스트 서트가 5월 5일~7일 이틀에 걸쳐서 열립니다.
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낮설게 다가오는 도구인만큼 최근 서트에서의 테스트 종목이나 난이도 대해서 문의가 많습니다.
그래서 서트를 진행하시는 폴 선생님께서 직접 조언해주신대로 서트를 준비하는 팁을 알려드리려 합니다.
1. 무료회원가입후에 무료 트레이닝 가이드 확인하기.
http://indianclubsacademy.com 사이트에 등록하시면 무료 트레이닝 메뉴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. 유투브 영상 참고하기.
[youtube]https://youtu.be/d42WerJ6fRU[/youtube]
인디언클럽 서트에서 1부 베이직 과정에서는 다섯가지 베이직 서클 과 유동적 스타일로 조합하기까지의 연결과정을 배우게되고
2부 어드벤스 과정에서는  더 복잡한 컴플렉스 루틴에 대한 접근법과 더블운동을 배우게 됩니다.
위 영상의 오른쪽 하단의 유투브 채널로 이동해서 직접 보기하시면 더 다양한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youtube]https://youtu.be/jYiKmxYj26M[/youtube]
폴 선생님이 직접 추천하신 영상입니다.
메이스벨이 없는 상태에서 마대자루를 가지고 서트전에 미리 메이스벨에 대한 개념이해를 돕고 감을 잡고 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.
서트에서 배우게 될 메이스벨 기술들에 대한 나머지 영상은 위의 사이트에서 미리 예습해서 오시면 좋습니다.
마지막으로 폴 선생님으로 부터의 전언입니다.
“인디언클럽은 모두에게 낮설게 다가올거라 생각됩니다. 
나 자신이 처음 인디언클럽을 접했을 떠올리며 그러한 초심자를 어떻게 개발하고 가르칠지를 항상 고심하고있습니다. 
영상과 설명글을 보며 어느정도 준비하고 부족하다 느낄지라도 부디 오픈마인드로 서트에 오길바랍니다.”
by Paul Taras Wolkowinski
http://cafe.naver.com/somaandbody/7702
Was this article helpful?

Related Articles

Leave A Comment?